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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선절차

몸이 불편하신 고객

몸이 불편하신 고객

목포  ▶  제주

  • 목포제주
  • 제주목포
  • 진도제주
  • 제주진도

예약 시
『몸이 불편 하신 고객』등록하기

① 유선 예약시 :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“꼭”알려주세요.

② 온라인 예약시 : 특이사항 입력부분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입력 해주세요.

승선절차

① 차량을 선적 하시는 고객

  •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차량에서 대기 하시고, 동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든 승선자의 신분증을 지참 후 차량종,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발권 받습니다.
  • 차량으로 이동 후,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과 함께 차량선적장소로 이동하여, 현장직원의 안내에 따라 선박 내 엘레베이터 인근 차량선적구간으로 이동합니다.
  • 대기중인 승무원이 티켓 확인 후 (개찰) 안내에 따라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해당 객실로 이동합니다.
  • 제주도에 도착 하기 전 (약 20분 전) 차량 이용고객에 대한 하선 안내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차량으로 이동 후 순서에 따라
    하선을 시작합니다.

※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하는 주차공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간 07:40, 야간 22:00 까지 도착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② 차량이 없으신 고객

  • 발권 시 “몸이 불편하신 고객” 고객님이 계시다고 말씀주시면, 안내직원이 티켓을 확인 후 (개찰) 일반고객님이 승선하기전에 “승선우대서비스”를 이용합니다.
  • 제주도 도착 시 하선 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하선을 합니다.

※ 단, 제주 출발일 경우 무사증 지역으로 관계기관의 확인절차 등 엄격한 출입통제로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으며, 예약시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알려주세요.

예약 시
『몸이 불편 하신 고객』등록하기

① 유선 예약시 :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“꼭”알려주세요.

② 온라인 예약시 : 특이사항 입력부분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입력 해주세요.

승선절차

① 차량을 선적 하시는 고객

  •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차량에서 대기 하시고, 동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든 승선자의 신분증을 지참 후 차량종,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발권 받습니다.
  • 발열체크 공무원과 차량으로 이동 후, 발열체크를 받으신 후 차량선적장소로 이동하여, 현장직원의 안내에 따라 선박 내 엘레베이터 인근 차량선적구간으로 이동합니다.
  • 대기중인 승무원이 티켓 확인 후 (개찰) 안내에 따라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해당 객실로 이동합니다.
  • 제주도에 도착 하기 전 (약 20분 전) 차량 이용고객에 대한 하선 안내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차량으로 이동 후 순서에 따라
    하선을 시작합니다.

※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하는 주차공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퀸제누비아호 12:00, 퀸제누비아2 15:30 까지 도착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② 차량이 없으신 고객

  • 발권 시 “몸이 불편하신 고객” 고객님이 계시다고 말씀주시면, 안내직원이 티켓을 확인 후 (개찰) 일반고객님이 승선하기전에 “승선우대서비스”를 이용합니다.
  • 제주도 도착 시 하선 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하선을 합니다.

※ 단, 제주 출발일 경우 무사증 지역으로 관계기관의 확인절차 등 엄격한 출입통제로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으며, 예약시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알려주세요.

예약 시
『몸이 불편 하신 고객』등록하기

① 유선 예약시 :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“꼭”알려주세요.

② 온라인 예약시 : 특이사항 입력부분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입력 해주세요.

승선절차

① 차량을 선적 하시는 고객

  • 예약시 사전에 불편하다고 말씀 하시고 승선우대서비스 신청을 합니다.
  •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차량에서 대기 하시고,보호자(1인만 가능)께서는 신분증을 지참 후 차종,차량번호를 확인하고 발권 받습니다.
  • 표를 발권 받은 후 차량선적장소로 이동하여,현장직원의 안내에 따라 선박 내 계단으로 먼저 승선 하여 이동합니다.
  • 대기중인 승무원이 티켓 확인 후 안내에 따라 계단을 이용하여 해당 좌석으로 이동합니다.
  • 제주에 도착 하기 전(약10분 전)차량 이용고객에 대한 하선 안내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계단을 이용하여 차량으로 이동 후 순서에 따라 하선을 시작합니다.

※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먼저 탑승을 위해서는08시 이용 고객은07시까지, 13시30분 이용 고객은12시30분 까지 매표실로 오시기 바랍니다.

② 차량이 없으신 고객

  • 발권 시“몸이 불편하신 고객”계시다고 말씀 주시면,매표 직원이 티켓 발권과 동시에 일반 고객님 승선하기전에“승선우대서비스“보호자(1인)와 먼저 승선 토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제주 도착 시 하선 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하선을 합니다.

예약 시
『몸이 불편 하신 고객』등록하기

① 유선 예약시 :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“꼭”알려주세요.

② 온라인 예약시 : 특이사항 입력부분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입력 해주세요.

승선절차

① 차량을 선적 하시는 고객

  • 예약시 사전에 불편하다고 말씀 하시고 승선우대서비스 신청을 합니다.
  •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차량에서 대기 하시고, 동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든 승선자의 신분증을 지참 후 차량종,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발권 받습니다.
  • 표를 발권 받은 후 차량선적장소로 이동하여, 현장직원의 안내에 따라 선박 내 계단으로 먼저 승선 하여 이동합니다.
  • 대기중인 승무원이 티켓 확인 후 안내에 따라 계단을 이용하여 해당 좌석으로 이동합니다.
  • 진도에 도착 하기 전 (약 20분 전) 차량 이용고객에 대한 하선 안내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계단을 이용하여 차량으로 이동 후 순서에 따라 하선을 시작합니다.

※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먼저 탑승을 위해서는 11시 진도행은 10시20분 까지 , 16시20분 진도행은 15시40분 까지 매표실로 오시기 바랍니다.

② 차량이 없으신 고객

  • 발권 시 “몸이 불편하신 고객” 계시다고 말씀 주시면, 매표 직원이 티켓 발권과 동시에 일반 고객님 승선하기전에 “승선우대서비스“ 먼저 승선 토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진도 도착 시 하선 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하선을 합니다.

※ 제주 출발 경우 무사증 지역으로 관계기관의 확인절차 등 엄격한 출입 통제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, 예약시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꼭 알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