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 채널

tel : 1577-3567

안녕하세요
“국내 1위 선사”
씨월드고속훼리(주)
입니다.

notice

씨월드

ChatGPT의 질문들을 모아봤어요
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한 질문 모음입니다.아래 게시글 목록에서 원하는 질문을 찾아보시거나, 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어요.궁금한 내용이 없으면 언제든지 새로 문의해주세요!
※ 안내드립니다.
이 게시판의 질문·답변은 ChatGPT를 활용하여 자동 정리된 내용으로,실제 요금, 운항 일정, 할인 정책 등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중요한 정보는 반드시 씨월드고속훼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최종 확인해주세요.
인기 질문 TOP10 : 실제 사람 상담원 연결해줘 예약 상담원연결 가능시간 예약번호 모릅니다 예약변경 예약취소 취소수수료가 얼마야? 경로 할인 계근
Total 27건
  • Q. [예약변경] 4명이 왕복 예약했는데 그 중 1명꺼 가는 편만 취소할수도있어?

    아쉽지만 온라인에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4명 중 1명의 ‘가는 편’만 취소하려면, 전체 예약을 취소 후 재예약해야 합니다.
    이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위약금(수수료)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른 방법
    - 고객센터(1577-3567)로 문의하면 부분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.
    - 또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개인정보(이름·전화번호·차량번호 등) 입력 금지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한 명단 중 한 명만 취소할 수 있을까요

    네, 아쉽지만 온라인에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예약 인원 중 한 명만 취소하려면, 전체 예약을 취소 후 재예약하셔야 합니다.
    이 경우, 예약 시점과 취소 시점에 따라 위약금(수수료)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른 방법
    - 고객센터(1577-3567)에 전화하면 부분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.
    - 또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개인정보(이름·전화번호·차량번호 등) 입력 금지
  • Q. [예약변경] 이코노미객실과 차량선적 예약했는데, 객실을 패밀리객실로 바꾸고싶어

    객실 변경 안내

    이코노미 객실과 차량 선적을 예약하신 상태에서
    객실을 패밀리 객실로 변경하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
    ■ 변경 방법
    1. 예약 취소 후 재예약
    - 온라인에서는 부분 변경이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.
    2. 고객센터(1577-3567)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
    3.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
    문의하기 게시판 이용

    ■ 안내
    - 성수기·연휴 기간에는 패밀리 객실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
    - 재예약 시 요금 차액이 발생할 수 있음
    - 취소 시점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

    정리
    이코노미에서 패밀리 객실로 변경은 부분 변경 불가하므로, 전체 취소 후 재예약 또는 고객센터·게시판을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추가로 인원 예약하려면 어떻게 해야해

    인원 추가 안내

    이미 예약하신 상태에서 인원을 추가하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■ 인원 추가 방법
    1. 추가 예약
    - 별도로 예약 후, 현장에서 함께 승선
    2. 전체 취소 후 재예약
    -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
    3. 고객센터(1577-3567) 연결 후 인원 추가 요청
    4. 연결이 어렵다면
    문의하기 게시판 이용

    ■ 안내
    - 예약 완료 후 온라인에서 직접 인원 추가는 불가
    - 추가 예약 시 동일 선박·날짜·시간을 선택해야 함께 승선 가능

    정리
    퀸제누비아 왕복 예약에 인원을 더하려면
    추가 예약·전체 취소 후 재예약·고객센터·문의하기 게시판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귄제누비아 목포~제주 왕복 차량포함 예약을 했는데 추가로인원을 올리려는데 추가예약 하면 되나요.

    퀸제누비아 목포↔제주 왕복 인원 추가 안내

    이미 차량 포함으로 예약하신 상태에서 인원을 추가하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■ 인원 추가 방법
    1. 추가 예약
    - 별도로 예약 후, 현장에서 함께 승선
    2. 전체 취소 후 재예약
    -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
    3. 고객센터(1577-3567) 연결 후 인원 추가 요청
    4. 연결이 어렵다면
    문의하기 게시판 이용

    ■ 안내
    - 예약 완료 후 온라인에서 직접 인원 추가는 불가
    - 추가 예약 시 동일 선박·날짜·시간을 선택해야 함께 승선 가능

    정리
    퀸제누비아 왕복 예약에 인원을 더하려면 추가 예약·전체 취소 후 재예약·고객센터·문의하기 게시판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차량이 아직 출고가 안됬는데 차량등록은 어떻게해

    차량 출고 전 예약 시 차량 등록 안내

    차량이 아직 출고되지 않아 번호가 없는 경우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  이럴 땐 차량 정보를 먼저 등록하고, 차량번호는 임의로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■ 방법
    1. 예약 시 차량 길이·차종 정보를 정확히 입력
    2. 차량번호는 임의로 입력 (예: 000가0000)
    3. 출고 후 실제 번호가 나오면
    차량번호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

    ■ 안내
    - 차량번호 수정은 출항 전까지 온라인 변경 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
    - 차량 종류가 바뀌면 요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음

    정리
    차량 출고 전이라도 임의 번호로 등록 후 예약 가능하며, 출고 후 차량번호 수정 페이지에서 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내역에서 차량 정보를 변경하고싶어

    예약 후 차량 정보 변경 안내

    예약 후에는 차량번호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차량 종류 자체가 변경되었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■ 차량번호만 변경 시
    - 예약 변경 페이지에서 직접 수정 가능

    ■ 차량이 변경된 경우
    1. 예약 취소 후 재예약
    2. 고객센터(1577-3567)로 전화하여 변경 요청
    3. 연결이 어렵다면
    문의하기 게시판 이용

    정리
    차량번호만 바뀌면 온라인에서 수정 가능하지만, 차량 종류가 달라지면 취소 후 재예약 또는 고객센터·게시판을 통해 변경해야 합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했는데 차량정보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어?

    예약 후 차량 정보 변경 안내

    예약 후에는 차량번호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차량 종류 자체가 변경되었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■ 차량번호만 변경 시
    - 예약 변경 페이지에서 직접 수정 가능
    - 변경하기
    ■ 차량이 변경된 경우
    1. 예약 취소 후 재예약
    2. 고객센터(1577-3567)로 전화하여 변경 요청
    3. 연결이 어렵다면
    문의하기 게시판 이용

    정리
    차량번호만 바뀌면 온라인에서 수정 가능하지만,
    차량 종류가 달라지면 취소 후 재예약 또는 고객센터·게시판을 통해 변경해야 합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자 이름 정보를 다른사람으로 변경 가능하나요

    예약자 이름 변경 안내

    네, 예약자 이름은 변경 가능합니다.
    직접 온라인에서 수정하려면 아래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■ 변경 방법
    1. 예약 변경 페이지 바로가기 접속
    2. 예약번호·이름·연락처 입력 후 조회
    3. 예약자 이름 수정 후 저장

    ■ 안내
    - 변경은 출항 전까지 가능하며, 결제 정보나 승선 조건에는 영향이 없습니다.
    - 탑승 시 신분증 확인은 실제 승선자 기준으로 진행됩니다.
    -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대화창에는 이름·연락처 등 직접 입력하지 마세요.

    정리
    예약자 이름은 위 예약 변경 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자 추가

    기존 예약에 사람을 추가하고 싶으신 거죠?
   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이라 정확하게 안내드릴게요!

    ■ 예약자 추가는 기존 예약에 바로 합산할 수 없습니다
    - 이미 완료된 예약 건에 인원 추가는 불가능 - 추가 탑승자는 별도로 신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

    ■ 함께 탑승하려면?
    - 기존 예약을 취소 후 인원 포함하여 다시 예약 - 고객센터 또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재결제 및 재예약 요청이 가능합니다

    ※ 단체 이동이나 차량 동반 시에는 동일 항차에 인원이 나뉘지 않도록 가능한 빠르게 재예약 또는 문의를 진행해 주세요
  • Q. [예약변경] 비회원 예약을 온라인 예약으로 변경

    고객님, 예약 변경에 대해 다시 정확히 안내드릴게요.

    ● 티켓 변경은 온라인으로 불가능합니다.
    -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에서는
    예약 변경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● 변경 방법
    1. 고객센터 1577-3567에 전화
    → 항차, 일자, 차량 정보 등 변경 요청
    2.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
   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 작성
    → 예약자명, 연락처, 변경 요청 내용 기재

    ● 또는, 기존 예약을 취소 후 재예약
    - 단, 재예약 시 원하는 날짜나 객실이
    매진되었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.

    요약
    - 회원/비회원 관계없이 온라인 변경은 불가
    -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해서만 변경 가능
    - 급한 경우에는 전화 연결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
  • Q. [예약변경] 일행중 한명이 못가서 다른사람으로 변경하고싶어

    예약하신 인원 중 탑승자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거죠?
    안타깝게도 온라인에서는 탑승자 정보 변경이 불가능
    가능한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:

    1. 기존 예약 취소 후, 변경할 사람 명의로 새로 예약
    - 가장 간단하고 정확한 방법이에요
    - 단, 취소 시 수수료 및 잔여 좌석 여부 꼭 확인하신 후 진행해주세요

    2. 고객센터 전화 문의
    - 1577-3567로 전화하시면 상담원이 탑승자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수 있어요
    - 변경 사유와 예약 정보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립니다

    3.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?
    - 씨월드고속훼리 문의하기 게시판
    예약자명, 예약번호, 변경 사유, 새 탑승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릴 수 있어요

    요약하면, 탑승자 변경도 차량 변경과 동일하게 온라인 불가하며
   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한 직접 요청이 필요합니다.

    필요하시면 변경 예시 문구도 같이 드릴게요!
  • Q. [예약변경] 사람만 예약하고 차량을 따로 예약못했어 따로 차량예약가능하나요

    여객만 예약하고 차량을 따로 예약 못 하셨다고요?
    이 경우 온라인으로는 차량만 따로 추가 예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차량을 추가하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어요:

    1. 기존 여객 예약을 취소한 후, 차량과 함께 다시 예약
    - 가장 확실한 방법이에요
    - 단,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먼저 확인해주세요
    - 차량 선적 가능 여부도 함께 체크해야 합니다

    2. 고객센터 전화 연결
    - 1577-3567로 연락하셔서 차량 추가 요청 가능해요
    - 예약번호를 알려주시면 상담원이 확인 후 도와드립니다

    3.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?
    - 씨월드고속훼리 문의하기 게시판에 차량 추가 요청을 남겨주시면
   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해드려요

    즉, 차량을 추가하시려면 직접적인 문의가 필수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!
    도움 필요하시면 제가 함께 예약 도와드릴 수도 있어요.
  • Q. [예약변경] 예약해둔 내용에서 차량만 변경하는게 가능할까?

    예약해두신 내용에서 차량 정보만 변경하고 싶으신 거죠?
    이 경우에는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1. 온라인으로는 차량 정보 수정이 불가능해요.
    - 홈페이지에서는 차량 변경 기능이 제공되지 않아요.
    - 예약 전체를 취소하고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.

    2. 방법 1: 기존 예약 취소 후 재예약
    - 예약 내역에서 전체 취소 진행
    - 차량 정보를 수정한 뒤 새로 예약하시면 됩니다
    - 단, 이 경우 잔여 좌석 및 수수료 발생 여부 꼭 확인해주세요

    3. 방법 2: 고객센터 전화 요청
    - 1577-3567로 전화하셔서 차량 변경 요청 가능
    - 운영 시간 내 상담원이 직접 도와드립니다

    4. 전화 연결이 어려우신가요?
    - 씨월드고속훼리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    - 예약자 성함, 연락처, 예약번호, 변경할 차량 정보를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

   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말씀 주세요!
  • Q. [예약변경] 왕복 티켓 발권시 하나만 수정

    왕복 티켓 예약 후, 편도 일정만 따로 수정은 불가능합니다.

    즉, 왕복 중 한 쪽 일정(가는 편 또는 오는 편)만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도
    전체 왕복 예약을 취소 후, 다시 각각 예약
    ■ 예시 안내:
    - 예: 8/14 출발, 8/30 복귀로 예약했는데 30일 일정만 바꾸고 싶을 경우 → 전체 취소 후 재예약
    - 부분 변경은 예약 시스템상 불가
    ■ 해결 방법:
    1. 전체 예약 취소 후
    2. 변경 원하는 일정 기준으로 편도 또는 왕복 재예약
    번거로우시겠지만, 시스템 구조상 이 방법으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.

    ※ 예약 변경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, 꼭 취소 전에 확인해주세요.

검색



  •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 대표이사 : 이종훈외 1명 사업자등록번호 : 411-81-20146
   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03-00033 주소 : 전남 목포시 해안로148번길 14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
    이메일 : seaferrymokpo@seaferry.co.kr TEL : 1577-3567
    Copyright © 2022 씨월드고속훼리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.
  •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

    1577-3567

    월 ~ 토 : 09:00 ~ 18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