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예약하기

    • 화물차예약

    • 예약조회/취소

    • 명단입력

    • 카드결제

    • 카드영수증

    • 네이버블로그

    • 인스타그램

    • 페이스북

    • ChatGPT

    • 카카오 AI

오늘의 스케줄

일요일

  • [목포출발]

    10/05 퀸제누비아 AM 01:00

    10/05 퀸제누비아Ⅱ AM 08:30

    10/06 퀸제누비아 1:00

  • [진도출발]

    10/05 산타모니카(1항차) AM 08:00

    10/05 산타모니카(2항차) PM 13:30

  • [제주출발]

    10/05 산타모니카(1항차) AM 11:00

    10/05 퀸제누비아 PM 13:40

    10/05 퀸제누비아Ⅱ PM 16:45

    10/05 산타모니카(2항차) PM 16:20

  • [추자 → 제주]

    10/05 산타모니카 9:10


    [추자 → 진도]

    10/05 산타모니카(진) 17:35

알림사항:

씨월드

  • 공지사항
  • 궁금하신가요?
  • 보도자료
  • 이코노미 이용 가이드


     

    2025.09.29

  • 10월 연휴 예약현황판

    2025.09.15

  • 10월 유류할증료


     

    2025.09.08

  • 9월 유류할증료


     

    2025.07.31

  • 2025 하계특송 예약현황판


     

    2025.07.04

  • Q. 진도에서 출발하는 산타모니카는 애완견 동반…

    산타모니카 반려동물 동반 운영관련해서 안내드립니다.


     

    반려동물은 반드시 케이지 지참 후 고객님의 좌석 옆에 보관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다만, 반려동물로 인한 민원 발생(짖음, 악취 등) 시 별도의 장소에 보관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 

    ※ 반려동물과 여행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 상품이 운영 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  1. 펫 프리미엄존

     

       2. 펫키지 (펫+승용차+비지니스석)


  • Q. 씨월드고속훼리 시그니처상품을 신청했는데 예…

    신청내용은 개인정보를 위해 관리자만 확인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.


    예약은 관리자 확인 후 "카카오톡"을 통해 예약문자가 발송되며, 수신된 메시지를 통해 예약내용을 확인 하고 


   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를 진행하시면 "결제확인문자" 가 발송되고 예약이 확정됩니다.



  • Q.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3절 환불, 환불 수수료 및 취소 수수료

    제19조(환불 및 환불 수수료)

      ① 운송인은 여객이 승선권을 구입한 후, 여객 사정 이외의 사유로 여객의 승선이 취소, 보류되거나 선박운항이 결항, 지연 등의 경우 다음 각호의 기준에 의해 운임을 환불한다.(아래표 참조)

    <제19조 1항 표>

    구     분

    공 제  및  환 불 내 역

    예약 후 7일경과~

    출항 3일 전까지

    출항 2일 전부터

    출항 1일 전까지

    출항 당일

    출항 전

    출항 후

    1.여객이 여객 및 차량 승선권(예매포함)구입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

    여객 1인당 1.000원

    차량 1대당 2,000원>

    (편도 기준)

    총 운임의 10%

    공제후 환불

    총 운임의 20%

    공제후 환불

     

    총 운임의 50%

    공제후 환불

    (출항 후 2일까지)

    2.일기관계등 운송인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선박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

    출항 전

    전액 환불

    출항 후

    중간 기항지에서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여객의 요>청이 있을 때에는 전도에 해당하는 운임 환불

    3.선박의 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 운송인의 책임으로 인하여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

    출항 전

    운임 전액과 여객운임의 10%, 차량선임의 10% 가산 환불

    출항 후

    다른 선박을 이용하여 목적항까지 운송시 : 환불없음

    출발항까지 환송시 운임 전액과 운임의 20% 가산 환불

    중도에서 하선시 : 잔여 구간운임과 잔여구간 운임의 20% 가산환불

    4. 운송인의 책임(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)으로 인해 운항시간이 지연될 경우

    당해선박의 운항시간이 정상운항 소요시간의 50% 이상 지연한 경우에는 여객운임의 10%, 차량선임의 10%를,, 100%이상 지연하였을 경우에는 여객운임의 20%, 차량선임의 20% 환불

      ※ 운항시간이 1시간 이하인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함

  • Q. 몇 부두에서 출발하나요?

    목포에서 출발할 경우 퀸제누비아(01:00) 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, 퀸제누비아2(08:45) 목포항 삼학부두 여객터미널로 오시면 됩니다.

    제주에서 출발하실경우 산타모니카 2부두 연안여객터미널, 퀸제누비아도(13:40) 2부두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합니다.단 차량선적은 4부두에서 선적 후 셔틀버스를 타고 2부두로 이동합니다.

    퀸제누비아2(16:45)는 7부두에 위치한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승선을 하며, 차량선적시 6부두에서 선적 후 셔틀버스를 타고 7부두로 이동하여 승선을 합니다. 

  • Q. 몇시까지 도착해야 하나요?

   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깨서는 출발 1시간전 까지 도착하시면 되고, 차량이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출발 30분까지 도착하시면 여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. 


Fatal error: Out of memory (allocated 4194304) (tried to allocate 274432 bytes) in C:\xampp\htdocs\theme\seaferry\quick.php on line 5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