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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
“국내 1위 선사”
씨월드고속훼리(주)
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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씨월드

Total 10,916건
  • Q. [예약_취소_환불] 15일예약

    안녕하세요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입니다.

    15일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 씨월드고속훼리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
    직접 예약 진행해 주세요.

    https://www.seaferry.co.kr

    해당 링크에서 날짜(15일)를 선택하신 뒤
    원하시는 선박과 객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씨월드고속훼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Q. [펫 문의] 강아지 케이지가 아니라 개모차도 상관 없나요?

    안녕하세요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입니다.

    강아지 이동 시 케이지뿐 아니라 개모차도 이용 가능합니다.
    다만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.

    - 승선 시 통로와 승선로 일부가 계단 구조이기 때문에
    개모차를 들어 올리거나 접어서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.
    - 객실까지 이동하실 때는 다른 고객님들께 불편을 주지 않도록
    통행을 방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동을 부탁드립니다.

   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드릴게요.
   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!
  • Q. [일반기타문의] 환불합계금액이 안떠

    죄송합니다만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은 실시간 결제 혹은 환불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    환불 합계금액에 대한 문의는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 ☎ 1577-3567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의 '문의 게시판'을 이용해 주시길 권장합니다.

    개인정보는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.

   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.
  • Q. [예약_취소_환불] 예약인원 2명중 1명만 취소

    죄송합니다만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으로는 예약 자체 또는 예약 취소와 같은 절차를 진행하기 어렵습니다.

    예약 취소나 변경은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고객센터 번호는 ☎ 1577-3567입니다.

    보이스봇 종료 후 상담원 연결을 원하신다면 말씀해 주세요.

    여행이 즐겁고 편안해지기를 바랍니다.

    그리고 개인정보는 절대 입력하지 마세요.
  • Q. [일반기타문의] 무임편승

    죄송합니다, 무임편승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예약을 원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제시해 주세요.

   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Q. [예약_취소_환불] 환불이 안되

    죄송합니다, 환불 절차에 어려움이 있으시군요.

   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,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는 ☎ 1577-3567 입니다.

    보이스봇 종료 후 상담원과 연결을 원하신다면, 그렇게 말씀해 주세요.

    개인 정보는 절대로 입력하시면 안되니, 이 부분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그럼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
  • Q. [일반기타문의] 제주출발 산타모니카 예약이 안되던데

    안녕하세요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입니다.

    문의하신 내용처럼 현재 산타모니카호는 선박 정비 중이어서
    신규 운항 및 예약이 어려운 상태입니다.


    정비 완료 후 운항 재개 일정이 확정되면
    홈페이지와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    씨월드고속훼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Q. [화물문의] 차량 선적할때 무게도 재?

    차량 선적 시 무게를 재는 것은 없습니다.

    단, 차량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.

    차를 태우실 경우 차종 및 차량 크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.

    추가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 ☎ 1577-356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, 개인 정보는 절대 입력하지 마십시오.

   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.
  • Q. [펫 문의] 대형견 기준은?

    안녕하세요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입니다.
    반려견 동반 시 대형견 기준에 대해 안내드릴게요.

    씨월드고속훼리에서는 체중 15kg 이상인 반려견대형견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.
    따라서 15kg 이상일 경우에는 대형견 기준에 따라
    전용 객실(펫 스위트룸)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
    ※ 15kg 미만 반려견은 일반 소형견으로 분류되어
    이동가방(케이지) 이용 시 객실 내 동반이 가능합니다.

    씨월드고속훼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우리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되세요.
  • Q. [할인문의 ] 씨월드고속훼리호 제휴업체A에 포함되는 경찰청는 일선 경찰관들이 전부 포함돼?

    안녕하세요,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입니다.
    문의하신 제휴업체 A에 포함된 :contentReference[oaicite:0]{index=0} 할인 대상 여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    제휴내용상 “경찰청”이 포함된다고 명시되어 있지만, 그 적용 범위가 일선 경찰관 전부를 자동으로 포함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
    정확한 대상과 할인 조건(본인 여부, 직급, 소속 등)은 약관 및 제휴 조건에 의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할인 대상 및 적용 조건은 씨월드고속훼리 공식 홈페이지의 ‘제휴업체’란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www.seaferry.co.kr

    씨월드고속훼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Q. [일반기타문의] 계좌이체했는데 왜 아직 환불이안될까?

    환불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 ☎ 1577-3567로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절대 입력하시지 마세요.

    보이스봇 종료 후 상담원에게 이야기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.

    여행에 대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Q. [화물문의] 8시30분출발인데 차량선적하려면 몇시에 가야되?

    퀸제누비아Ⅱ는 08:30에 출발합니다.

    일반적으로 차량 선적은 출발 시간 1시간 30분 전까지 완료해야 합니다.

    그러므로 07:00에 터미널에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만약 기상이나 다른 상황으로 인해 변경이 생길 경우,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고객님의 개인정보(이름, 전화번호, 차량번호 등)는 절대로 입력하지 마세요.

   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  • Q. [화물문의] 차량은 동일한테, 차량 번호 앞자리를 다르게 입력했을때 수정방법

    차량번호의 수정은 직접 처리가 어려우니,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고객센터는 ☎ 1577-3567입니다.

    '보이스봇 종료 후 상담원 연결'이라고 말씀하시면 상담원을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만약 연결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    그러나 이 과정에서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마세요.

   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
  • Q. [스케줄] 몇시승선

    씨월드고속훼리의 운항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목포에서 제주로는 퀸제누비아가 01:00에, 퀸제누비아Ⅱ가 08:30에 출발합니다.

    제주에서 목포로는 퀸제누비아가 13:40에, 퀸제누비아Ⅱ가 16:45에 출발합니다.

    진도에서 제주로는 산타모니카가 16:20에, 진도에서 추자를 거쳐 제주로는 산타모니카가 08:00에 출발하며 이는 약 2시간 소요됩니다.

    제주에서 추자를 거쳐 진도로는 산타모니카가 16:20에 출발합니다.



    단, 기상 등으로 운항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
    특정 날짜의 스케줄을 원하시면, 예를 들어 '6월 2일 스케줄 알려줘'처럼 날짜를 지정해 주세요.



    기억하세요, 귀하의 개인정보는 절대 입력하지 마십시오.

    여행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Q. [일반기타문의] 객실내에 와이파티 되나요?

    씨월드고속훼리 전용챗봇입니다!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    현재 객실 내에서는 와이파이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항해 중에는 통신 환경이 육지와 다르다 보니 안정적인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.
    혹시 다른 객실 편의시설도 궁금하신가요? 알려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!
    씨월드고속훼리 챗봇이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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